일단 첫인상은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튜브형이라 사용하기 편해보였고 용량도 넉넉했어요.
제품에 피부장벽 강화라는 문구가 마음에 쏙 들었고 성분도 착해서 정말 기대하고 사용을 시작했습니다.
저의 피부상태는 전형적인 수부지피부이고 피부장벽이약해서 각질도 잘올라오고 ㅜㅜ 조금만 자극이가도 사용전 사진처럼 벌겋게 올라오고 열감도 있는 복합적인 문제를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마스크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피부가 진정될 틈이 없어서 많이 우울하고 속상했어요.
저는 피부가 예민해서 크림을 바를때 약간의 인공적인 향에도 피부가 바로 반응하고 거부반응이 오는데 아토스탠다드크림은 전혀 부담스럽지않았고
바르는 즉시 촉촉한 막이 형성되어서 바르는즉시 피부가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일주일넘게 사용하면서 피부가 점점 진정되는 것을 볼수있었고 마스크를 오래쓴날은 아토스탠다드크림을 좀더 두툼히 바르고 자고일어나면
다음날 확실히 피부상태가 좋아짐을 느껴서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해보고싶어요!
사진은 마스크 벗고 바로찍은 사진이고 보통 마스크벗은 직후에는 피부가 울긋불긋ㅜㅜ 정말 속상했는데 피부장벽이 많이 좋아짐을 느꼈습니다. 저처럼 피부장벽이 약한분들한테 정말 추천하고 싶고 꾸준히 사용해보고싶은 제품이에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